Mission News

알바니아 / 인도네시아 / 태국 /캄보디아 선교소식

By February 13, 2023No Comments

저희는 계속해서 교회를 섬기며 이땅의 미래인 어린 영혼들을 양육하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는 가족들의 반대로 예배에 못나오는 아이들이 많은데 부모들을 만나며 전한 복음을 통해 그들의 마음을 바꾸게 하시어 아이들을 교회로 인도해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이렇게 만나게 되는 수많은 가정들이 부모의 알콜중독, 지병 등으로 매우 열악한 가정 가운데 살고 있습니다. 이 아이들이 주님을 가정의 구주로 삼고 부활의 산 소망이 되시는 주님을 경험하고 닮아가는 놀라운 일들이 일어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아직은 성공과 돈을 많이 버는 것이 목적이고 꿈인 아이들이지만 이들이 주님을 만나기를 위해서 계속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

지난 8월부터 12월까지 반자르마신 신학교 58명과 벧엘신학교 8명의 신학생들에게 선교학 강의를 잘 마쳤습니다. 강의를 준비하며 학생들과 함께 저 역시 많이 배우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특별히 연말과 연초에 무슬림을 대상으로 복음을 전할 일이 많은데 그들이 주님 앞으로 돌아오는 일을 목도하며 하나님께서 이들의 마음을 움직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이제 사랑의 공동체 선교센터가 60%정도 완공되었습니다. 이 장소가 주님의 작은 천국으로 이 땅 가운데 온전히 사용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계속해서 저와 사역, 사랑의 공동체 선교센터, 유치원, 보육원 등 이 모든 사역이 주님의 기쁨의 열매가 되게 해달라고 기도해주세요.

—————————————————————————————————————–

지난 11월 13일 BANGKOK GRACE CHURCH가 마침내 첫 예배를 드렸습니다. 3월에 전도폭발과 인카운터를 통해 정착한 성도 가정과 함께 감격과 기쁨의 예배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현재 계속해서 전도폭발 훈련을 온라인으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교회가 아직은 완전히 셋팅이 되지 않아 외부 십자가 설치, 간판(현수막) 설치 등 여러가지 장비들이 잘 셋팅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현재 계속해서 전도 폭발 훈련을 온라인으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연말에는 지역 한인교회들과 연합하여 성탄절 공연행사로 보내었고 이제 금년부터 주일학교 파워바이블, 인카운터 그리고 일대일 양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방콕 은혜교회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

 


2023년을 맞이하며 캄보디아 땅에서 10년 넘게 사역한 결실들이 이제 보이기 시작합니다. 비록 직전에 코로나로 인해 꺾였던 사역들이 살아나고 있습니다.

 

특별히 열악한 상황과 방해 속에서 신앙보다는 생활에 매진하던 성도들이 스스로 찾아와 예배를 사모하고 세례를 받기에 이르렀습니다. 이들이 앞으로 쓰나오 은혜 교회와 더 나아가 이 땅의 굳건한 주님의 제자들로 설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더불어 이 땅에 넘쳐나는 어린 아이로부터 젊은이에 이르기까지 복음 가운데 이 땅의 미래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봄날 언땅을 뚫고 새싹이 나와 아름다운 꽃을 피우듯 주님께서 선하시고 아름다운 뜻을 쓰나오 은혜교회에 활짝 꽃피게 해주시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