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파푸아뉴기니/ 파나마 / 멕시코 선교소식

By February 13, 2023No Comments

제54회 파푸아뉴기니 언어학회 국제 학술대회를 치르며 내년 3월에 있을 DYL프로그램에서 여러 부족의 현지인 성경 번역 조력자들에게 언어학을 강의할 계획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성경을 번역할 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남영미 선교사는 수술을 받은 지 4개월이 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남영미 선교사에게 말씀을 통해 들려주시는 하나님의 음성과, 육신의 연약함에도 내면에서 흘러넘치는 복음, 위로부터 평강의 은혜를 부어주셨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 빨메라마을 하나님의 은혜교회가 12월 첫주에 완공을 하고 예배를 드렸습니다.

특별히 또 축하할 것은 파나마 GMI온라인신학교가 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4명의 신학생들이 매달 1주씩 선교센터에 모여 집중적으로 강의를 듣는데 지난 12월 5-9일까지 올해 마지막 강의를 마쳤습니다.

더불어 올해가 가기 전 단기선교팀들이 남기고 간 여러 물품들을 정글 교회들마다 나누었습니다. 이들을 통하여 이곳에 하나님의 나라가 계속해서 널리 확장되기를 소망합니다.

기도제목
1. 1월에 열린 야비사 3개 교회의 VBS를 통해 맺어진 많은 열매들이 온전히 붙들리어 성장할 수 있도록
2. 선교센터, 선교사역들이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동역자들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역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선교사역을 위해 파송되어 34번째의 새해를 선교지에서 맞이할 수 있도록 섭리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낯선 선교지였지만 시간이 갈수록 말씀의 능력과 믿음 안에서 마음이 통하고 비젼이 같은 성도들과 섬기는 직분자들, 신학생들과 목회자들을 보내주셔서 함께 섬기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2023년 9월부터 개교 준비를 하고 있는 “까미노 신학교”를 통해 이 땅에 복음의 뿌리가 굳건히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