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이번 티디에서 은혜 받은 많은 현지인들이 그들의 마을로 돌아가 받은 은혜를 나누고 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열매가 있기까지 함께 기도해주시고 참된 섬김을 보여주신 한분 한분께 감사드리며 이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매주 두 마을에서 방과후 학교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먼저 예배를 드리고 말씀을 암송시키며 ETI 영어(복음영어)도 가르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영어를 배우면서 예수님과 신앙에 대해서 배우게 됩니다. 이 아이들 마음 속에 복음의 씨가 심기고 열매 맺기까지 계속해서 함께 기도해주세요.
———————————————————————————————————-
저희 공동체는 작년에 청년들이 집중적으로 재단 기술을 연마하여 올해는 고아원 아이들에게 필요한 교복을 만들고 동생들의 찢어진 옷들을 수선해 주고 있습니다. 청년들 스스로가 도움을 받던 입장에서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너무나 기뻐합니다.
이 직업 훈련 과정을 통해 계속해서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해가는 이 땅의 거룩한 청년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차세대 M&G 종합교육센터 건축이 어느덧 마무리되어 갑니다.이 장소가 기독교 세계관 교육의 터로 잘 사용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이러한 혼란 속에서 저희는 무엇보다 이들에게 필요한 식수 공급을 위해 한국 NGO와의 협력으로 태양광을 이용한 우물 자동펌프를 25개 마을에 설치하였고 이와 함께 20여개의 교회와 문맹퇴치학교 및 지역사역센터를 설치하여 운용중입니다.
두 곳의 센터에서 신학교 3학기가 다시 시작하여 약 50여명의 신학생들이 신구약과 함께 영어와 컴퓨터를 배우고 있습니다. 혼란속에서도 세워져 가는 주님의 교회와 신학생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더불어 이 열악한 환경 속에서 더 열악한 삶을 살고 있는 아프칸 난민들이 복음 가운데 그들의 삶과 영이 온전히 회복되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