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랏 티디 14기를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캔디 90명, 팀멤버 95명, 모두 185명이 참석한 말 그대로 천국잔치였습니다. 이 기간 동안 치유와 회복의 간증이 많이 있었습니다.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 올려드립니다.

 

코로나로 중단되었던 장애고아원 방문 사역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4월부터 다시 시작된 방문사역에 기쁨으로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5월에 장애인과 그 가족들을 위한 러브캠프 제 10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 가운데 캠프가 잘 진행되고 하나님의 위로와 만지심이 각가정들에게 임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청소년들과 소그룹 리더들을 위한 청년수련회를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합니다. 청소년, 청년 사역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때이기에 일년에 2번은 꼭 청년수련회를 하고자 합니다. 역시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소망의 집짖기 프로젝트는 날씨가 많이 풀려서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재시작됩니다. 수혜 가정은 아라랏지역 토굴에서 10년동안 어렵게 살고 있던 가족입니다. 이 가정에 집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참 된 평안이 임하도록 기도해주세요.

아르메니아에서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슬람권 선교 현황은 6유닛의 15명의 아르메니아 선교사들이 터키와 이란으로 파송되었고, 아라랏 선교학교를 통해 앞으로 더 많은 선교 헌신자들이 파송될 것입니다.

이는 이제까지 없었던 이슬람 선교 전략이고 이를 통해 앞으로 주님의 놀라운 선교 역사가 이뤄 질 것으로 믿습니다. 이곳 이슬람 땅에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이 하나뿐인 하나님의 아들이요 유일하신 구원자로 선포되도록 기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