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ission News

아르헨티나 선교소식

By May 12, 2023No Comments

사랑하는 은혜한인교회 성도님들 모두 평안하신지요. 주님의 평강이 함께하시길 기도합니다. 많은 분들이 기도해주시고, 격려해주신 가운데 저는 선교 센터가 있는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와 있습니다.

 

어린 시절, 남쪽 지방에서 10년, 수도에서 7 년 살았던 곳이라 감회가 새롭고, 이제 10 년 넘게 살던 캘리포니아와는 사뭇 다른 환경이라 적응의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대도시답게 집 밖으로 나가면, 사람들이 지하철과 버스에 가득하며 길거리도 북적이는 모습이 마치 한국의 서울보다 더 붐비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와중에 안영식 목사님을 모시고 열린 목회자 AFA를 통해 큰 은혜가 있었습니다. 그 시작부터 무려 1500KM가 넘는거리에서 버스를 타고 참석한 목사님들, 차비가 부족해 오는 길에도 치즈를 팔아가며 기적적으로 차비를 마련하여 참석한 현지 팀멤버 청년들까지 하나님께서 한 명, 한 명 이들의 발걸음을 친히 인도해 주셨습니다.

그렇게 모인 캔디데이트 79명과 팀멤버 80명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모두가 진정 풍성한 은혜와 회복을 누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비록 그토록 멀고도 힘든 발걸음이었지만 AFA기간 동안 모든 팀멤버가 온 힘을 다해 섬겼고 다음에도 기꺼이 먼 길마다 않고 달려오겠노라고 다짐하였습니다.

이들의 이러한 아름다운 섬김에 무엇보다 그간 목회로 지친 목사님들과 사역자들 그리고 신학생들이 한 목소리로 AFA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이 자신들을 회복시켰다고 고백하며 이제는 진정 이 땅의 사랑의 불꽃으로 살겠노라고 선포하였습니다.

SOLA DEO GLORIA. 이 모든 일을 허락하시고 이루어주신 오직 하나님께 영광입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