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쿠바/파라과이/중국 선교소식

By July 12, 2023No Comments

6월초 쿠바 전역에 교회가 개척되는 비젼을 가지고 60여명의 신학교 5기생들과 17명의 졸업생들이 첫 전도여행을 떠났습니다. 4박5일 동안 조를 나누어 노방전도와 치유 및 심방사역을 하였는데 하나님의 강권하심으로 7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주님께 결신하였고 심지어 그 가운데는 무당들과 박수들 그리고 교회를 박해하던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더 큰 결실은 이번 전도여행의 가장 큰 목적이었던 가정교회가 47개나 세워졌습니다. 할렐루야! 이를 통해 결신한 사람들이 교회에 더 잘 정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곧 6월 28일부터 이번에 결신한 사람들과 현지 교회 지도자들이 모여 티디를 합니다. 타주에서 진행될 첫 지방 티디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

파라과이 AFA 10기를 은혜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62명의 캔디데이트와 55명의 팀멤버가 하나님의 크신 사랑안에서 아름다운 믿음의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펜데믹으로 중단되었다가 4년만에 다시 열린 AFA 10기는 기쁨의 축제가 되었고, 하나님의 사랑과 치유와 회복을 경험한 놀라운 간증들이 쏟아졌습니다.

 

이번에는 아르헨티나에서 10명의 팀멤버가 와서 파라과이 팀멤버들과 즐거이 동역하며 GMI 안에서 나라를 초월하여 모두가 하나임을 경험하는 은혜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팀멤버 식사때는 팀멤버들까지 하나님이 주신 은혜의 간증이 계속 이어져서 모두가 하나님께 감사하며 영광을 돌렸습니다. 하나님께 영광입니다. 할렐루야! 

————————————————————————————————————

영어 공부모임을 통해 계속해서 현지 대학생들과 외국인들이 함께 믿음의 공동체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언어와 문화, 연령과 신앙배경 등의 차이가 너무나 크고 더불어 유물론적 사상 교육을 받은 학생들에게 믿음은 약하고 부족한 사람들이 갖는 노인과 부녀자 그리고 문맹자들의 것으로 취급받곤 합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이러한 이들의 마음을 움직이십니다. 시간이 갈수록 그들이 먼저 마음을 열고 진지한 배움을 이어가는 것이 너무나 놀랍습니다. 이들의 작은 믿음이 훗날 이 땅 곳곳에 흩어져 복되고 기쁜 소식을 만방에 전하는 사랑의 대사들로 쓰임받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