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키르기즈스탄/ 케냐 선교소식

By September 13, 2023No Comments

샬롬! 유업의 상을 함께 나눌 믿음의 동역자 여러분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2023년 여름은 다른 어느해 보다 뜨거운 것 같습니다. 밤에도 영상 30도를 넘는 날씨가 지속되고 낮에는 40-45도를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주 3일 동안 12-17세 청소년들을 위한 여름 행사가 있었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40명의 청소년들과 이들을 섬긴 40명의 선생님들과 성도들이 뜨거운 눈물과 감격의 기쁨이 넘치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와 함께 주일학교 아이들을 위한 VBS도 열렸습니다. 이번 VBS에는 섬김이 60명이 참여했습니다. 많은 아이들이 부모를 따라 휴가를 떠났지만 남은 45명의 아이들이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림 신학교 성경 연구과정이 10월초 구약과정 개강을 앞두고 준비중에 있습니다. 제주 열방대학의 SBS 강사님들께서 강의로 수고해 주실 것입니다. 이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

우즈벡 선교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즈베키스탄 사마르칸트 지역의 작은 가정교회 리더로부터 교회개척을 위한 협력을 요청 받았습니다. 저희 교회 리더 몇 사람과 그 지역을 돌아보고 교회개척을 위해 필요한 것들을 저희 교회에서 지원하게 될 것입니다.

8월 7-10일까지는 이씌굴 호수에서 “GENERATION”팀 수련회를 가졌습니다. 이 팀은 교회학교 모든 교사들과 리더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수련회를 통해 더욱 성령 충만하고 사랑으로 하나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매주 토요일마다 노숙자들을 위한 무료급식으로 계속해서 섬기고 있습니다.

기쁨으로 섬기고 있는 11명의 팀멤버 한 사람 한 사람을 통해 이 자리에 참석하는 모든 분들이 식사 뿐 아니라 복음을 받고 이를 통해 새로운 삶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케냐는 이상 기후로 나라 전체가 심한 홍수와 함께 또 극심한 가뭄을 동시에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일들 가운데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없으며 하나님의 창조 섭리대로, 하나님 뜻과 주권을 인정하고 이에 순응하며 따라가는 삶을 날마다 훈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달 시작된 신학교 강의와 목회자 및 교사 세미나 그리고 영성 세미나를 통해 사명자들에게 기독교적 세계관을 심어주고 맡겨진 한 영혼 한 영혼을 예수님의 사랑으로 다시 한 번 품고 섬기겠노라 다짐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축하할 소식은 그토록 기다리던 MWANGANI 은혜교회가 마침내 헌당 예배를 드렸습니다. 망고나무 밑에서 드렸던 첫 예배를 시작으로 흙으로, 양철판으로 그리고 이제한 건물로 세워진 교회를 통해 주님의 일들이 이곳에 이루어지기를 소망합니다. 

모그룹에서 보내주신 워터필터가 도착하여 학교에 설치를 하였습니다. 이제 학교에서만큼은 세균이 없는 깨끗한 물을 마시고 물 때문에 배가 아플 일은 없게 되어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초등학교와 신학교를 위해서 기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