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탄자니아/ 페루 선교소식

By September 13, 2023No Comments

지난 8월 현지 리더들과 함께 복음팔찌를 들고 함께 집집마다 방문하여 복음을 전하며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감사하게 배척하는 이 하나 없이 모두 KARIBU(환영합니다)로 맞아주었고, 각 가정마다 일손을 놓고 복음을 듣는 은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먼저 다가와 자신들의 가정을 위해 기도해달라며 요청하는 이들도 있었습니다. 전하는 자가 없어 듣지 못한 영혼들의 갈급하고 상한 심령이 복음으로 회복되고 구원에 이르기를, 무엇보다 사역의 우선순위가 전도가 될 수 있기를 다시 한번 기도하며 결단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보건소 건물이 이제 마무리되어 갑니다. 이곳을 통해 주님의 회복과 치유가 일어나길 소망합니다. 중학교 개학과 함께 인형극을 개최하였는데 실수투성이 무대를 통해 무슬림 아이들이 복음을 듣고 눈물이 고이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와 함께 VBS를 개최하여 저희 부부와 현지스텝들로 400여명의 아이들을 섬겼습니다. 이곳 히잡의 어린 용사들이 주님의 귀한 열매들로 세워질 수 있도록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작년부터 이곳 선교사가 사역하는 지역에 수많은 난민들이 매일 수천명씩 미국을 향해 정글을 헤치며 나아가는데 하나님의 은혜로 이 사역을 감당하기 위해 한 사역자가 헌신하였습니다.

 

저희 교회에서도 핫도그 700개를 만들어 성도들과 이 마을에 찾아가 교제하며 계속해서 함께 이 사역을 감당하기로 하였습니다. 어려운 지역에 시작하는 사역이 많은 열매가 맺혀지길 기도합니다.

매달 진행되고 있는 온라인신학교, 정글교회 방문, 교회 건축공사 등 여러 사역들과 열악한 여건에서도 마음을 다해 준비하고 있는 신학생들 그리고 함께 섬기고 있는 자들을 위해 계속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10년 전부터 꿈을 통해 정글 인디언 복음화의 마음을 주신 일들이 너무나 기적적으로 이제 아마존에 도로가 완공되며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아마존의 복음화를 위해 기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