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멕시코/ 파나마/ 베네주엘라 선교소식

By December 20, 2023No Comments
한 해가 지나는 가운데 파나마는 정부의 부정부패와 외국 기업들의 만행으로 한 달째 전국에서 데모가 일어나고 모든 도로가 대규모 시위로 인해 봉쇄되었습니다. 파나마가 하루 빨리 안정을 되찾고 이번 기회를 통해 파나마 정부가 부정부패에서 벗어나 건강한 정부로 다시 태어나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토록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제3 차 인카운터를 주님의 은혜로 잘 마쳤습니다. 특별히 감사한 것은 이제는 1,2차를 통해 배출된 팀멤버들과 현지 강사들이 너무나 든든히 이 사역을 감당해주고 있습니다. 온라인 신학교 역시 내년 4월이면 그토록 기다리던 첫 졸업생들이 탄생합니다. 이들을 위해 계속해서 기도해주세요.

우리가 모르는 속에서도 씨를 뿌리시고 열매를 거두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2023 한 해 동안 부어주신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와 사랑으로 멕시코 현지인들을 섬길 수 있도록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계속해서 기도 부탁드리는 것은, 세워진 현지인 목회자들과 직분자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들이 말씀과 성령으로 충만하여 이곳만이 아닌 이들도 세계선교를 감당하기까지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또한 세워진 현지 교회들이 재정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이제는 환경을 넘어 일하시는 하나님을 신뢰하며 굳건히 설 수 있는 교회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더불어 순회 교회 사역과 까미노,임마누엘 신학교가 바로 세워지도록 끝으로 열악한 환경에도 기쁨으로 섬기고 있는 사역자들의 가정과 건강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

할렐루야 ! 기도해주신 덕분에 10월 10-13일에 있었던 1기 콜롬비아 대학생, 청년 사랑의 불꽃이 은혜 가운데 너무 잘 마쳤습니다. 은혜한인교회 EM에서 30명의 팀멤버들과 베네수엘라, 콜롬비아 팀멤버 35명이 84명의 목회자 자녀들과 대학생들을 섬겼습니다.

 

베네수엘라에서는 이번에 참석하기 위해 편도 32시간을 버스로 국경을 넘어 콜롬비아 보고타 까지 이동하며 참석하였습니다. 특별히 이번 콜롬비아 대학생 사랑의 불꽃 마지막날 밤에 김황신 목사님께서 학생들에게 목회자 또는 단기, 중기 선교사로 부르심이 있는 학생들을 콜링했는데, 84명중 50명이 넘은 학생들이 나와서 자기 삶을 드리며 고백하는 역사가 있었습니다. 할렐루야!

사랑의 불꽃 후 2일간 보고타에서 EM팀과 베네수엘라, 콜롬비아 팀들이 모두 함께 전도하며 많은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며 복음을 듣고 기도하는 모습에 콜롬비아에서 일하시는 주님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베네수엘라, 콜롬비아 전 남미의 청년들이 일어나 주님 앞에 헌신하며 장단기 선교사로 보내는 비전을 함께 기도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11월 한달은 글로벌 리더쉽스쿨이 선교센터에 모여 마지막 합숙 훈련을 합니다. 이번 주는 4일간 성경 전체 통독했고 새벽 5시 부터 밤 10시까지 말씀과 기도, 복음, 성경적 세계관, 성경 통독, 리더쉽 등을 배우며 변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4기까지 오며 이제 ELG 도 신학교처럼 자리가 많이 잡힌 것들이 느껴집니다. 이들을 통해 전 남미가 주님 앞에 헌신하며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