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탄자니아 선교소식

By December 20, 2023January 12th, 2024No Comments
열악한 환경에도 오직 하나님의 은혜로 세워진 16개의 교회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교회와 함께 유치원 그리고 학교도 크게 성장하여 아이들의 수가 늘어갑니다.

 

특별히 구제 사역으로 고아원과 수많은 에이즈 환자 그리고 어려운 학생들과 더불어 목회자 자녀 및 신학생들을 계속해서 지원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20개 교회와 학생들에게 양600마리와 송아지 68마리를 나누었습니다.

이들이 물질적으로만이 아닌 하나님의 은혜를 사모하는 자들로 설 수 있도록 계속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할렐루야! 어느덧 2023년이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남은 기간 동안에도 주님의 귀한 영혼들이 주님께로 돌아오는데 저희 부부가 쓰임 받기를 소망합니다.

 

지난 10월 15일 키보제 교회 어린이 전도집회를 열어 150명이 넘는 아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영접기도를 시켰습니다. 놀라운 것은 새로운 아이들이 계속해서 온다는 것입니다.

태권도 시법을 보여 줬더니 모두들 눈이 휘둥그래졌습니다. 더불어 이제 얼마 남지 않은 국가 시험을 위해 150여명의 초등학교와 중학교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이 귀한 아이들이 이 땅의 복음의 씨앗들로 자라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함께 기도해주세요.

——————————————————————————————————–

지난날들을 돌아보면 오직 하나님의 인도하심이고 은혜였음을 고백합니다. 맨 처음 저희가 기도하는 중에 하나님께서 유치원을 시작하라는 마음을 주셨을때 무슬림이 98%이상인 이곳에서 사방에 에워쌈을 당해 어찌해야 좋을지 모르겠
다는 생각뿐이었습니다.

 

그런데 매를 맞으며 무슬림 교육을 받는 아이들이 눈에 밟혀 시작한 크리스천 유치원이 무슬림들의 공격과 방해 속에서도 성장하여 초등학교가 되었고 몇번씩 장소를 옮기는 속에서도 국가시험에서 1등을 하여 지역의 자랑이 되고 매스컴을 타는 학교로 성장하였습니다.

비록 여전히 열악한 환경 가운데 있지만 초등학교 이후 다시 무슬림 중학교로 돌아가야 하는 아이들을 보며 이제는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준비하려 합니다. 기도가 많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