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중국/ 몰도바/ 탄자니아/ 캄보디아 선교소식

By March 7, 2024No Comments
작년 연말은 그 어느 때보다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이곳의 특성상 어려운 다른 교회 및 단체들과 모처럼 함께 교류하며 그리스도의 사랑을 따뜻하게 나누었고 일년 중 예배당이 가장 북적이도록 주위 이웃과 그 친지들이 교회를 방문하여 그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오심과 우릴 위해 죽으셨음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복음이 심겨진 영혼들이 주님을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특별히 어렵게 믿게 된 자들이 사단의 공격과 공동체 안에서의 소통의 부재 및 미성숙한 신앙에서 일어나는 여러 오해들로 힘들어 합니다. 이들이 주님을 바라보며 온전하고 굳건히 설 수 있도록 계속 기도해주세요.

——————————————————————————————————————————————–

몰도바에서 평안의 소식을 전합니다. 2024년을 시작하며 주님 안에서 목표를 정하여 온 힘 다해 정진하고자 합니다. “첫째, 하나님과 동행하기! 둘째, 루마니아어와 영어로 원활한 의사소통을 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배우고 익히기! 셋째, 배우자를 만나 결혼하기! 넷째, 저에게 맡겨진 모든 일(사역, 공부 등)에 최선을 다하기!”등 다음의 목표를 가지고 2024년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주님과 소통하며 제가 걸어나가야 할 그 길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이번 달부터 다시 구제를 위한 푸드 박스와 겨울 땔감, 우크라이나 난민을 위한 사역 등이 실시 될 예정입니다. 이후의 사역을 위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병아리 같은 신입생들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신입생들 선발과정에서는 너무 많은 아이들이 신청을 해서 누구를 선발해야 할지 몰라서 아이들 가정을 일일이 방문 확인하여 정말 가난하고 어려운 가정의 아이들을 28명을 선발하였는데, 작년보다 10명을 더 증원하여 전체 50명의 아이들을 섬기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지난 주간 3일동안 동료 선교사 사역지에서 TD가 진행되었는데 우리 에버그린 선생님들도 참석하여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특별히 감사한 것은 드디어 그토록 기다리던 학교 건축허가를 받았습니다.

이 모든 사역과 이슬람 문화 속에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처음으로 배우고 알게 될 이 아이들 그리고 성경대학 학생들을 통해 이 땅에 주님의 나라가 세워지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24년의 시작을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자라는 심령으로 주님께 이 모든 사역의 매순간이 드려지는 영적 예배가 되기를 결단하고 소원합니다. 이러한 가운데 쓰나오 은혜교회 청소년과 청년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직장을 찾아 떠나고 신앙을 결단하지 못하여 떠나는 이들이 이제는 주님을 만나고 그분께 자신의 삶을 온전히 맡길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또한 사람들의 잦은 이탈로 기존 성도들이 흔들리지 않고 도리어 굳건한 믿음의 성도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더불어 새해 들어 새롭게 나오고 있는 아이들이 또 잘 성장하여 교회의 기둥과 같은 믿음의 성도가 되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