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북한/ 케냐/ 요르단/ 캄보디아 선교소식

By March 21, 2024No Comments

2024년 1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10기 수련회를 진행했습니다. 참석자는 5세부터 84세로 구성된 탈북민 어른 20명, 청소년 30명이 참석하였고 남한 청년 26명이 섬겼습니다. 총 76명이 참석하였고 남북이 연합하여 은혜 가운데 시작하고 마무리 하였습니다. 

 

진정 놀라운 기적의 연속 속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나누면서 간증하는 은혜로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별히 수련회를 통해 아이들이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났으며 영적, 육적으로 치유의 역사도 체험하여 이를 간증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아이들을 통하여 가족이 전도되는 놀라운 역사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

케냐는 불가마 같은 더위 속에에서도 아이들이 국가고사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오랜 기도 제목이던 스쿨버스도 해결되었습니다.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학교가 좋게 소문이 나서 학생들이 430명이 넘어 이제 더 이상 신입생을 받을 수 없는 지경입니다. 많은 아이들이 기독교적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학교를 확장하고자 계획중입니다. 함께 기도해주세요.

 

신학교는 올해 첫 세션이 시작되어 더운 와중에도 모두가 열심히 공부에 임하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는 직장과 신학교의 갈등 속에서 과감히 직장에 사직서를 내고 14시간 거리를 차를 타고 오늘 학생들도 있습니다. 이들이 장차 주님의 강한 군사로 귀하게 쓰임 받기를 소망합니다. 기도해 주세요. 

—————————————————————————————————————————————————————

저희는30개의 자치, 자전, 자립하는 교회를 세우고 세계선교를 위해 30개국을 품고 후원, 파송하는 비전을 가지고 정진하고 있습니다. 지난주는 22번째 교회 건축을 위해 자체 기공 예배를 드렸습니다.

 

신학교는 이제 2학기가 시작되어 학생들이 늦은 나이에도 열심히 공부하며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이들이 이 땅에 하나님의 신실한 일꾼들로 쓰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방과후 학교가 각 교회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역자들과 교사들을 통하여 부족한 학교 수업에 도움을 주고 있는데 이사역을 통해 지역을 섬기는 교회가 되고 학생들이 복음 안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또한 금년부터 유치원 사역을 전담하는 조정아 선교사를 통해 교사 및 아이들 그리고 그들의 가정에 복음이 깊이 전해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2024년 1월 26일 마침내 이곳에 지하 가정교회가 세워졌고 이땅에서 하나님께 영광과 기쁨이 가득한 첫 예배를 드렸습니다. 무슬림 영혼을 사랑하시고 예배 받으시기를 원하시는 주님께서 이 교회를 통해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 가실 것을 믿습니다.

 

이 교회가 계속 주님께 예배드릴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더불어 이 시대 교회의 사명은 종교적 신분만 갖고 있는 기독교인들을 깨우고 현지 교회 지도자들이 복음 앞에 신실하게 서게 하는 것입니다. 교회 리더들의 영적 부흥과 특별히 이들을 통해 수많은 무슬림들이 주님을 믿고 구원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또한 시리아 난민학교를 통해 계속해서 아직 종교적으로 이슬람화 되지 않은 어린 아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이 땅의 복음의 씨앗으로 자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