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새롭게 파송받아 들어간 선교지 캄보디아”
Dec 4, 2017
사랑하는 선교 동역자분들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드립니다. 2017년도는 길고 빠르게 또 바쁘게 지나갑니다. 사랑의 줄에 매여 선교 훈련을 받고 많은 동역자들의 기도 후원을 받으며 정겨운 캄보디아 선교지에 다시 돌아 왔습니다. 십 여년 간 살던 곳이고 하던 일들이지만 파송 받은 선교사로 다시 시작하려니 무엇부터 해야할 지 다시 기도하게 합니다.
활동 사항
1. 여호아 이레로 예비하신 처소와 발이 되어줄 차량을 구입했고 비자도 잘 받았습니다.
2. 은혜마을교회는 현지 사역자와 함께 성도들이 믿음 안에서 잘 자라는 모습을 보니 너무나 기쁩니다. 청년들과 학생들이 일꾼으로 잘 자라서 찬양과 전도로 크게 쓰임 받고 있습니다. 선교 훈련 들어가기 전에 2곳이었던 오전 예배 처소가 4곳으로 늘어났고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 예배도 자리를 잡았습니다.
3. 새벽 예배로 하루 일과를 시작하고, 매주 토요일에는 청소년 봉사자들 예배와 성경공부가 있고, 주일 오전에 4개소의 지교회로 흩어져 예배를 드리고 와서 오후의 본교회 예배에서는 찬양을 드리는 젊은 동역자들이 있어 든든합니다.
4. 주중과 주일 예배 후에 환우와 초신자들을 찾아 심방하고, 마을 주민들을 전도하는 일에 함께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늦게까지 이어지는 우기에도 물길을 건너 복음을 들고 찾아가는 발걸음이 참 아름답습니다.
5. 추수 감사절 예배가 자발적인 참여로 정성을 다해 풍성하게 드려졌습니다
기도 제목
1. 언어 훈련에 진보가 있도록
2. 2018년 7월에 있을 캄보디아 총선이 평화롭게 잘 치뤄지도록
3. 제1교회부지에 숙소 건축을 위한 압사라청 허가 승인과 재원 마련을 위해서
4. 15인승 미니버스 구입을 위하여
5. 방과 후 학교의 활성화를 위한 선생님 충원
6. NGO사역의 활성화를 위하여
새해 계획
1. 제 2 은혜마을 교회의 건축이 이루어지도록
2. 라디오 복음 방송과 Bible School 설립을 위하여 현지 교회 협의회와 잘 협력할 수 있도록
3. 청년 사역자들이 많이 세워 지기를
4. 교회 부지내 숙소가 준비되어 많은 모임이 유치 되도록
캄보디아에서 박효순,이영희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