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 브라질 쌍파울로에서 소식 전합니다. 브라질은 그동안 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3여년을 힘들게 보냈습니다. 특별히 쌍파울로는 브라질내에서도 더욱 코로나가 심한 지역으로서 크고작은 모임을 하지 못하고 비데면으로 만나곤 했었지요. 그러나 드디어 지난 9월 17,18일 이틀에 걸쳐서 펜데믹이후 처음으로 데면으로 인카운터를 하였습니다. 60명의 캔디와 43명의 팀멤버들이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모두가 구원의 확신과 성령세례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제는 브라질 목사님들이 주체가 되어 인카운터를 진행하였고 브라질 어느곳이든 복음이 필요한곳에 선교팀으로 가서 사역할수 있게 된 것이 너무 감사하고 기쁜일입니다. 그동안 브라질에 오셔서 가르치고 양육해주신 목사님과 여러 팀멤버들의 결과이며 열매입니다. 그리고 3년동안 하지 못햇던 AFA 를 내년에는 해달라고 간청들을 합니다.
목회자,청년들,청소년들…내년에는 너무 많은 사역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내년에는 모잠비크에 인카운터와, AFA(america fog do amor) 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모잠비크도 코로나 상황은 좋지 못하여 온라인으로만 만났습니다. 그리고 모잠비크 목회자들에게 성경을 온라인으로 가르치기 위한 모든 준비가 거의 되어가고 있습니다. 모잠비크에는 선교상황도 너무 열악하여 저희들이 할일들이 너무 많습니다. 모잠비크를 위해서도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3년동안 하나님께서 기도로 준비시킨 모든 사역이 잘이루워질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기도 제목
1. 내년 브라질 사역을 위하여..인카운터, AFA, 목회자양육.. 한인 1.5세 2세들을 위한 T.D 을 위하여 (참석한 모든분들이 은혜받아 선교에 동참할수 있도록,그리고 T.D가 한인들에게 계속하여 이어질수 있도록..)
2. 모잠비크 내년에 있을 인카운터, AFA 사역..목회자 성경가르치는 사역을 위해서 기도 해주십시요. 그리고 모든 사역을 감당할수 있도록 저희부부 건강하고 영적으로도 충만할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