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부터 몇몇 친구들을 대상으로 기초 영어를 가르치는 종일반을 시작했습니다. 함께 하는 이 시간이 하나님의 사랑이 전해지고, 친구들이 한 사람의 사회인으로 준비되는 시간 되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학교를 다니면서 어려움이 있는 친구들로 인해 공동체 숙소를 생각한 것처럼 식사를 제대로 챙겨 먹지 못하는 친구들에게 장학금을 주고자 하는 마음이 생겼습니다.
2023년부터 나누려고 하는데 장학금 나눌 대상자를 잘 만나고 지혜롭게 나눌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이곳 파키스탄은 여전히 홍수피해와 함께 기간시설의 복구가 늦어져 온 나라가 고통 속에 있습니다. 더욱이 홍수로 인해 기존 우물들이 오염되어 많은 사람들이 피부병과 복통 그리고 심지어는 시력 감퇴까지 발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희는 이러한 가운데 마을 3곳에 공동우물시설을 설치하고 이와 함께 마을회관과 같은 장소를 마련하여 그곳에서 문맹퇴치학교와 주일예배의 터 그리고 미디어 전도를 위한 문화시설을 갖추었습니다.
더불어 최근데 청소년 수련회를 통해 120여명의 학생들에게 복음을 제시하였습니다. 이들이 하나님 안에서 비젼을 갖고 이 나라의 미래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023년도에도 주 안에서 큰 꿈을 가지고 여러 사역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7월부터 시작되는 신학교에 주님의 귀한 일꾼들이 모여 함께 준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더 나아가 계속해서 배출되는 졸업생 사역자들이 굳건한 믿음을 가지고 흔들리지 않고 사역에 정진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매주 많게는 60명의 아이들이 주일학교에 참석하여 복음을 듣습니다. 이들이 이 땅의 귀한 일꾼들로 성장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끝으로 2023년 인카운터와 티디 그리고 여러 온라인 사역들을 통해 캄보디아 지역교회들이 연합하고 부흥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