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선교 리포트 – GMI 세계선교대회 참석 소감

By October 23, 2016No Comments

“최선을 다해 섬겨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해 섬겨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그 사랑 가슴 가득 담아 가서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준비하시고 대회기간 끝까지 너무 수고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피곤해보이고 힘에 부쳐보였지만 미소를 잃지 않고 사랑으로 위로, 격려해 주심에 다시 한번 힘을 얻고 갑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받은 복을, 은혜를 돌아갈 선교지에 흘러가기를

너무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많은 은혜받고 돌아갑니다. 하나님의 넘치는 은혜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사랑으로 대접해주셔서 위로받고 도전받고 돌아갑니다. 감사드립니다.

너무나도 수고와 헌신을 아끼지 아니하신 준비위원팀에 큰 감동을 받았고, 그저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많은 수고와 섬김과 헌신에 많은 은혜와 충만한 쉼과 사랑 감사합니다. 섬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하나님 축복하옵소서

오직 은혜교회와 성도님들의 헌신된 사랑의 베품에 깊은 감사와 사랑합니다. 은혜교회와 총회의 교회와 목사님들, GMI 선교사님들께 주님의 은총이 넘치시고,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립니다.

너무너무 잘 해 주셔서 만족하면서 감사드립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음을 느끼게 해 주었고 많은 위로를 받고 돌아갑니다.

Excellent! 당신은 당신이 완벽한지를 모르시나요!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한분 한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Thank you evergone for your love and service. You did an amazing job. May God bless you abundanetly.

Even in the worship the songs can be mixed Korean and English because of the international presence. We all can be more engage in the worship! Exellent planning and perfect execution! Amazing hospitality!! Thank you

You’re so wonderful. Praise the Lord. Thank you for your services.

 

선교대회 참석 설문조사 결과 (선교사)

평균 만족도: 9.2

가장 좋았던 프로그램(선교사) 가장 아쉬웠던 프로그램(선교사)

선교대회 참석 설문조사 결과 (현지인)

평균 만족도: 9.3

가장 좋았던 프로그램(현지인) 가장 아쉬웠던 프로그램(현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