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인도네시아 선교소식- 김태환, 주애니 선교사

By October 12, 2021January 10th, 2022No Comments

할렐루야! 사랑하는 은혜한인교회 한기홍 담임목사님과 성도님들께.
“네가 믿으면 하나님의 영광을 보리라”(요11:40) 오직 하나님을 바라며 믿음으로 하나님의 영광과 기쁨이 되시고 강건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여러가지 환경과 상황을 바라보면 시작하기도, 감당하기도 어려울 수 밖에 없지만…, 우리의 소망 되시는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 바라보며, 맡겨 주시는 사역들을 합당하게 감당하고자 기도하고 순종하며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섬기는 사역과 기도제목에 함께 기도해 주시고 동참,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인도네시아 칼리만탄 지역에서 장기적인 사역을 허락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2018년도부터 섬긴 사랑의 불꽃을 통해서 귀한 믿음의 동역자들을 허락하셨고, 계속적인 사역을 위한 선교센터 훈련과 예배! 사랑의공동체 보육원 (그룹홈)을 위한 건축을 시작하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올립니다. 지난 7월 20일현지동역자들과 함께 기공 예배를 드리고 기초/골조 공사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조감도와 같이 아름답게 세워지고, 헌당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1) 사랑의 공동체 선교센터/보육원 공사기간 : 2021년 7월 -2022년 12월 (18개월)
2) 3층 콘크리트 구조 (건물 총면적) : 330평 / 1,080㎡ (가로 20m (x) 세로 18m (x) 3층)
3) 건물구조: 1층-남학생 숙소, 사무실, 도서관등 2층-여학생 숙소 및 사택, 3층-예배당, 세미나실

 

2. 칼리만탄 벧엘신학교 강의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인도네시아 칼리만탄에서 협력하는 교단, 벧엘신학교에서 신학기-심리학을 맡아서 가르치고 있습니다. 5년간 중단되었던 신학교 건물을 사랑의불꽃 집회장소로 사용하고 수리하면서 건물을 다시 활용할 수 있게 되었고, 신학생 7명이 모집되어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칼리만탄 복음화를 위하여 목회자들이 세워지는 신학교가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구제와 봉사
구호품으로 속옷 10박스를 “좋은사람들” 회사에서 사랑의 공동체에 기증해 주셨습니다. 구호물품임에도 관세가 커서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무관세로 전환되기까지 6개월이 걸렸습니다. 절차는 길었지만 무관세로 수령하여 칼리만탄 벧엘 고등학교, GKE 반자르마신 고등학교, 신학교, 지역 주민들과 나누는 과정에 있습니다. 코로나로 어려운 이웃들을 사랑으로 잘 섬기고 복음의 통로가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하나님 나라를 삶으로 이루며, 예배하고,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며 복음의 증인 되게 하소서.
2. 사랑의공동체 선교센터/보육원을 통하여 사랑과 섬김, 교육과 훈련, 믿음과 소망 가운데 하나님의 자녀들을 양육하고 예수님의 제자 공동체로 세워져 인도네시아, 칼리만탄 복음화를 이루게 하소서.
3. 날마다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와 성령충만함으로 말씀과 기도 가운데 깨어 순종하게 하소서.
4. 하나님의 은혜와 인도하심 가운데 건축이 안전하게, 중단 없이 이루어지게 하시고, 모든 필요를 채우시고 실내 공간분할, 인테리어등 하나님의 뜻안에서 계획하신 동역자들과 더불어 협력하여 완공하고 헌당되게 하소서.
5. 코로나와 여러가지 형편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구제와 사랑으로 섬기며 치유와 회복의 사역을 감당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