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필리핀 선교소식- 김대영 선교사

By October 22, 2021No Comments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선교동역자이신 은혜한인교회 한기홍 담임목사님과 선교부 그리고 모든 성도님들께 문안 인사 드립니다. 언제 종식될지 모르는 코로나 팬데믹 상황과 변이 바이러스 소식들로 인하여 언제까지 선교현장에 들어가지 못할까 하는 안타까운 마음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특히 필리핀은 백신공급이 극히 미진한데다  확진자가 급속도로 늘고 있는 추세가 계속되고 있다는 소식들을 현지 동역자들이 보내 주고 있습니다.

그중에 안타까운 소식들은 선교지에서 철수하지 못하시고 현지에 남아 계셨던 한국 선교사님들 중에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으로 인하여 지난 8월 말에 같은 지역에 계셨던 한국선교사님 한분이,  그리고 9월 9일에는 저희와 함께 동역하셨던 이재희 선교사님께서 돌아가셔서 필리핀에서 화장 후 한국으로 유골을 보내서 천국 환송예배를 드렸다고 합니다. 저희들 선교사역들이 위기가 기회가 되어 다음 선교사역의 준비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희들을 지켜주셨던 것처럼 주님의 인도하심을 기대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후방 지원 선교사역 소식을 전합니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경제 활동을 전혀 할 수 없는 마을에 120명 정도 출석하는 카가얀교회 지역에 생필품과 옷 나눔을 하였습니다. 지역을 지키는 군인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질서있게 나눔을 하였고 성도들이 감사의 찬양을 하나님께 올려드렸습니다.

찬양의 내용은 ”함께 갑시다 내 아버지 집 내 아버지 집 내 아버지 집 함께 갑시다 내 아버지 집 참된 사랑 있는 곳 어둠이 없고 항상 빛나는 내 아버지 집 내 아버지 집 함께 갑시다 내 아버지 집 참된 평화 있는 곳 면류관 쓰네 내 아버지 집 내 아버지 집 내 아버지 집 면류관 쓰네 내 아버지 집 참된 기쁨 있는 곳”함께  합력하여 후방지원 선교사역을 할수 있도록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