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인도 콜카타 정OO,전OO 선교사

By March 11, 2022No Comments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렘33장3절 말씀)

인도 현지 상황: 현재 인도는 오미크론이 우세종이 되었고 저희 교인들과 저도 오미크론 코로나에 확진 되었고 지금도 주위에 많은 사람들이 계속 확진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도는 지금 위드 코로나와 함께 또한 부분적 으로 코로나 확진 속도가 빠른 지역은 부분적인 통제와 함께 일상 생활 회복을 위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침례식: 콜카타에서 200KM 떨어진 바닷가인 오리사 주 부근에 있는 디가라는 바닷가에서 새롭게 개척한 가정교회 성도 16명과 함께 1박2일 기도회를 가지고 또한 새해에 주님의 은혜 가운데 침례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신년예배>
곳곳에서 새해 신년 예배를 드리면서 주님의 은혜를 사모하는 성도들이 모여서 예배를 드리면서 새해에 주님이 주신 말씀인으로 예배를 드렸습니다.”아무것도 염려 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빌4장6~7절 말씀)

특별히 감사한 것은 20년 동안 귀신들린 상태에서 자기몸을 자해하고 남편을 폭력하고 가정적으로 너무 힘든 한 자매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사역자들과 같이 그 가정을 방문해서 기도하는 가운데 예수 이름으로 사탄아 물러 가라고 손을 얻고 기도 했을때 갑자기 그 자매가 넘어지면서 악한 귀신이 물러가고 복음을 듣고 주님의 자녀가 되었고 그 가정을 오픈해서 2022년 새로운 가정 교회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 또한 주님이 이 어려운 시기에 살아 계셔서 역사하시는 주님께서 우리에게 보여주시는 은혜 스러운 새해 간증입니다.

<교사 세미나>
교사들이 긴긴 코로나 팬데믹으로 억눌렀던 마음들과 영적으로 어려운 시간들을 뒤로 하고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잘 가르칠 수 있도록 새로운 공과 학습법을 배우면서 학생들을 위해서 중보하고 교사들이 서로를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귀한 시간에 받은 은혜를 잘 간직 하면서 주님의 은혜가운데 승리 할수 있는 교사들이 될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코로나 팬데믹 으로 영적으로 억눌렀던 모든 것들과 함께 사역자들과 교인들 각 가정마다 회복되기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새로운 가정교회와 침례식을 받은 모든 성도들이 믿음으로 승리 할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3. 저희 가족들의 영육간의 강건을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