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네팔 김성윤, 오종향 선교사

By May 3, 2022No Comments

      하나님의 사랑과 평강, 성령님의 위로하심이 은혜한인교회 위에 충만히 임하기를 기도 드립니다.

  1. 사역현황

1) 지금 덩거리 바이블 칼리지 C.Th 과정 2학기가 4월에 끝날 예정입니다. 2020년 3월에 Bible College를 개강하고 20명의 학생들이 수업한지 한 달 보름만에 꼬로나로 인해 네팔 정부의 지시로 학교가 중단되었고 2021년에는 인도 델타 변이로 인해 학교가 중단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가을에 개강 할 수 있는 은혜를 주셨고 2022년 4월에 2 학기 과정이 모두 끝나게 됩니다. 배우는 학생들은 모두 10명입니다.

꼬로나 상황에서 10명이 공부를 마치게 된것도 하나님의 큰 은혜가 아닐 수 없습니다. 학생들에게 미용기술, 스마트폰 수리, 미싱기술, 컴퓨터 교육과 함께 신학과 성경을 가르쳤습니다. C.Th 과정은 1년 과정입니다. 정부의 단속이 심하기 때문에 일반 기술교육 프로그램을 넣어서 정부의 허락을 받고 시작했습니다. 성도님들의 기도에 힘입어 1년 과정을 잘 마치게 되었습니다.

2) 내년 3월 부터는 B.Th 과정이 시작됩니다. 이 과정은 최소한 고등교육을 졸업한 학생들에게 자격이 주어집니다. 3년 과정으로 기술교육 그리고 신학과 성경을 중점적으로 가르치게 됩니다.

3) 학교 증축을 올해 7월에 시작하려고 합니다. 기숙사, 게스트 하우스, 도서관, 음악 교육실 등등70평 대지에 3층으로 증축할 계획입니다. 올해는 1층만 증축하려고 합니다. 2.3층은 하나님께서 물질을 허락해 주시면 증축할 계획입니다.

4) 닭장 운영과 채소를 심어 학생들에게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땅 500평을 빌렸습니다. 닭장은 완공되었고 지금 병아리를 키우고 있는 중입니다

5) 저는 6월 말에 네팔에 들어갈 계획입니다. 

  1. 기도제목

1) 영과 육이 강건 할 수 있도록

2) 덩거리 바이블 칼리지 증축을 위해

3) 내년 B.Th 과정에 믿음의 학생들이 등록할 수 있도록

4) 닭장 운영이 잘 될수 있도록

5) 올 6월 말에 네팔에 잘 들어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은혜한인교회의 기도와 물질후원을 통해 사역을 잘 감당 할 수 있게 되어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 사진의 내용은 학교와 학생들과 교수들이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