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인도네시아에서 김태환,주애니 선교사

By June 21, 2022No Comments

날마다 생명을 풍성케 하는 하나님의 말씀! 믿음의 자녀들에게 베푸시는 하나님의 말씀과 은혜 가운데 기쁨과 소망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여호와 하나님을 경외함이 우리 삶의 가장 귀한 보배이고 축복입니다. 하나님께서 누리게 하시는 하늘의 신령한 복과 은혜, 기쁨과 감사를 고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랑의공동체는 날마다 생명의 말씀으로 풍성하기를 소원하며 아침과 저녁으로 “맥체인성경읽기” 순서에 따라서 말씀과 기도에 힘쓰고 있습니다. “들으라!” 하시는하나님의 말씀을 성령의 충만함 가운데 읽고, 듣고, 깨달아 행하는 사랑의 공동체와 사랑하는 모든 동역자님들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1. 칼리만탄 벧엘성경신학교 선교학 강의 
칼리만탄에서 함께 협력하는 벧엘성경신학교에서 2022년 1학기 선교학 수업을 7명의 학생들과 함께 은혜 가운데 마쳤습니다. 강성 무슬림 출신으로 공격적인 목적으로 성경을 읽다가 은혜를 받고 예수님을 영접한 학생, 약물중독에 빠져 있다가 신학교에 입학하여 청소년 사역을 소망하고 있는 학생, 부부사역자로 중년의 나이에 헌신하여 복음전도자와 가정사역을 비전으로 품고 있는 신학생 부부등, 하나님께서 부르신 부르심에 합당하게 사역을 감당하고자 소망하는 신학생들입니다. 칼리만 탄과 인도네시아 복음화를 위하여 목회자를 양성하는 신학교가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인도네시아 사랑의공동체 선교센터/보육원 건축현황 
2018년 6월에 인도네시아 현지법인으로 “사랑의공동체”를 설립하고, 2021년 7월 사랑의 공동체 선교센터 기공예배를 시작으로 11개월차 건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난 5월까지 콘크리트 골조공사를 마치고, 3층 예배당과 기도탑 철골골조와 지붕공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건축을 시작할 때보다 자재 값이 1.5배까지 오르는 등 여러 난관들이 있지만, 공사가 순조롭고 안전하게 완공, 헌당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일을 허락하시고 시작하신 하나님의 때에 맞게 건축이 진행되고 합당하게 사용되기를 기도합니다. 조급한 마음이나, 인간적인 방법과 욕심을 내려놓고, 일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바라보며 감사함과 기쁨 가운데 감당해 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사랑의공동체의 핵심 사명인 “사랑! 생명! 기쁨”이 충만한 공동체가 되어, 사랑의 수고로 하나님 나라를 삶으로 이루고, 한 생명을 천하보다 귀히 여기시는 아버지의 마음으로 양육하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기쁨이 충만한 예배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사랑의공동체 보육원 – 주님의 어린 양 
2021년 11월에 사랑의공동체 보육원에 보내주신 주님의 어린양(마리아 제니김, 2021.10.19 출생) 이 건강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 몸과 지혜가 건강하게 자라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1부 다처(4명까지)가 합법인 인도네시아 사회 (이슬람)법과 칼리만탄 내륙의 조혼(10대) 및 미혼모 출산 등 다양한 이유로 사랑과 돌봄을 받지 못하는 영•유아 아동들이 많음을 보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택하신 귀한 어린양들을 계속해서 사랑의공동체에 보내주시고, 주님 안에서 풍성한 생명을 함께 누릴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기도제목>
1. 날마다 생명을 풍성하게 하는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 가운데 하나님의 뜻을 깨닫고 순종하는 사랑의 공동체가 되게 하소서
– 매일 아침(05-07시)과 저녁(08-09시), 금요철야(10-02시) 시간을 깨어서 지키게 하소서.
– 매일 ‘맥체인성경읽기’ 순서에 따라서 말씀을 묵상하고 기도함 가운데 성령으로 충만케 하소서.

2. 2022년 2학기 칼리만탄 벧엘신학교와 GKE교단 신학교 강의와 협력사역을 위해서, 특별히 하나님께서 부르신 소명을 신학생들이 깨
닫고 부르심에 합당한 사역을 감당하는 학생들이 될 수 있도록, 선교학 수업/강의를 통해서 하나님의 마음을 깨닫고 헌신하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하나님의 나라와 영광을 위하여 선하게 쓰임받는 칼리 만탄 벧엘신학교와 GKE교단 신학교가 되게 하소서!

3. 인도네시아 사랑의공동체 선교센터 건축과 맡겨주신 사역들을 위해서.
– 사랑의공동체 3층 예배당 철골 골조와 지붕 공사가 순조롭고 안전하게 진행되게 하소서.
– 사랑의공동체 유치원 개원 준비와 보육원, 예배공동체가 하나님의 기쁨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