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러시아/ 인도 / 몰두바 선교소식

By June 21, 2023No Comments

지난 5월은 이슬람 포럼과 축제의 기간이었습니다. 이슬람 부흥을 위해서 무슬림 지식인들을 중심으로 큰 프로젝트가 열렸습니다.

 

한국에도 이슬람이 크게 부흥하고 있다는 둥 자화자찬의 모습을 보며 진정 이곳에 복음으로 인한 기쁨과 즐거움이 있기를 소망해 봅니다.

전쟁 중에 징병되었던 교회 청년이 차가운 시신으로 돌아오고 그 가족들의 상심이 큽니다. 항시 오늘이 마지막이기에 기회가 있는대로 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와중에도 너무나 감사하게 교회 한 사람 한 사람이 주님과 인격적으로 교제하며 성장하고 있는 모습들을 봅니다. 계속해서 교회와 사역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너무나 감사한 소식은 예전에 10살짜리 꼬마들에게 복음을 전했었는데 그 꼬마들이 어느새 자라서 이번에 신학교에 들어갔습니다. 씨를 뿌리시고 거두시는 하나님께 영광입니다.

 

최근 90프로가 무슬림인 마을에 들어가 복음을 전하는데 놀랍게도 그 지역에서 먼저 아이들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을 하였습니다. 장소도 너무나 말도 안되게 이곳에서 주일에는 예배를 드리고 평일에는 방과 후 공부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의 사역이 잘 정착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현지 사역자가 큰 소망을 가지고 집을 건축하며 이 집을 기도센터로 사용하겠다고 작정하였습니다. 이를 이루어가실 하나님께 마음 모아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

———————————————————————————————————————————————

저는 현재 현지 교회 개척팀으로 사역의 자리를 옮겨서 섬기고 있습니다. 제가 있는 곳은 몰도바 남부 지방에 위치한 작은 마을의 교회이고 함께 움직인 팀의 멤버들과 함께 거주하며 교회의 사역을 돕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아이들을 위한 영어 교실을 운영하며 다양한 배움과 교제의 시간을 준비하여 아이들과 소통하고 있고 계속해서 이 사역을 인근 지역으로도 넓혀 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이 땅의 아이들이 믿음의 일꾼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저와 이 사역을 놓고 함께 기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