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파키스탄/ 탄자니아 선교소식

By July 12, 2023No Comments

너무나 놀랍고도 감사한 소식을 전합니다. 그 동안 훈련받고 성장한 많은 현지사역자들이 틈만 나면 전도하고 복음을 전했던 수고가 드디어 마치 그물이 찢어질 만큼 놀랍게 결실을 맺고 있습니다.

 

한 사역자는 7년째 정부학교 교사로 근무하면서 수천명의 학생들과 수십명의 동료 교사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성경책을 나누어 주며 그들을 주님께로 인도하였고 그런 그를 다시 무슬림으로 회유하던 이들마저 도리어 같은 복음전도자로 세웠습니다.

더 놀라운 것은 이 사역자들의 기도의 능력과 복음의 소문을 듣고 귀신들린 자, 병든 자들이 수백킬로 떨어진 곳에서도 매주마다 2-3가정씩 찾아와 고질적인 병이 낫고 귀신이 떠나가는 역사를 체험하며 가족 전체가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는 사건이 매일 일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기도원에서 함께 기도하던 중 예수를 믿은지 얼마 되지 않은 사람, 예수를 믿었으나 성령을 체험하지 못한 사역자 그리고 예수님을 믿었으나 성령을 받지 못한 무슬림 학생들과 교사들에게 성령님이 강하게 임하시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는 마치 눈 앞에 구름 기둥, 불기둥이 보이는 것 같은 선교 현장이 되고 있습니다. 큰 홍수로 고통 받던 이 땅에 추수의 일꾼들을 친히 세우시고 일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최근에는 한국 NGO 단체의 도움으로 태양광을 이용한 우물을 25군데 설치하여 이곳 주민들의 생활이 180도 바뀌게 되었습니다. 더 이상 식수를 구하거나 빨래하러 멀리 가지 않아도 되고, 태양광 전기로 끊임없이 올라오는 물을 식수로 받아쓰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한 가지 기도 부탁드리는 것은 급작스러운 수많은 무슬림들의 회심과 예배 참여에 기존에 있던 성도들과 사역자들이 오히려 강한 위협감을 느끼고 있고 혹시라도 발각되어 감옥에 갈까봐 노심초사하고 있습니다. 이들에게 담대한 믿음과 하나님의 보호하심이 있을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

지난 5월 9일 거주비자 만료일이 지났는데도 아직까지 비자를 받지 못하고 계속 기다리고 있습니다. 장애인들에게 컴퓨터를 가르쳐주기로 약속하고 장소와 기기들을 이미 마련하였는데 조속히 정부 비자를 받을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에버그린 학교 확장 건축을 위해 준비중입니다. 모든 과정이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제9기 성경대학을 개강하였습니다. 12명의 학생들이 수강하며 주말에 는 노방전도를 하고 있습니다.

이 귀한 주님의 일꾼들이 잘훈련받아 복음의 용사들로 귀하게 쓰임 받도록 계속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의 기도로 아내 오효숙 선교사의 간수치와 건강이 많이 호전되었습니다. 완치되기까지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