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인도 선교소식

By July 28, 2023No Comments

현재 인도는 힌두 근본주의가 점점 기독교를 감시하고 탄압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반종교개종법이 통과되려는 것은 막고자 많은 이들이 반대 시위를 가졌습니다. 이 땅에 진정 그리스도의 참된 자유가 임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매주 방과후 학교를 찾아가 아이들에게 성경 이야기를 들려주고 교제하며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저희를 통해 이 소중한 아이들의 마음 속에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이 스며들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감사한 소식은 한 현지 사역자가 아이들에게 마음을 품고 이 사역에 협력하겠다고 작정하였습니다. 신학대학원에도 지원하는데 사역과 학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각 지역에서 온 25명의 6기 신학생들이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특별히 기독교 핍박이 심한 유피주에서 온 학생수가 가장 많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오랜 기도제목이었던 유피주와 펀잡주에 현재 4곳의 교회가 건축되고 있습니다.  신학생, 사역자, 유피 주, 차티스가르 주에 건축되고 있는 교회들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더불어 말씀을 전하거나 집회를 하다가 감옥에 수감되는 일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일하던 회계사도 이미 저희들의 신분이 노출되었고 도청되고 있다며 저희 와의 일을 그만두었습니다. 저희의 안전과 이곳 선교체제의 전환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