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콜롬비아/ 시에라리온 선교소식

By August 14, 2023No Comments
콜롬비아 3기 목회자 사랑의 불꽃 6월 19부터 22일까지 한기홍 목사님께서 스피리쳐 리더로, 이영국 집사님이 렉터로 섬겨주셨습니다. 73명의 콜롬비아 목회자들을 모시고 39명의 한국팀멤버들, 32명의 베네수엘라, 콜롬비아 팀멤버가 하나가 되어 함께 너무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간증 시간을 통해 많은 목사님들이 목회를 포기하려 했으나 사랑의 불꽃에서 경험한 주님의 놀라운 사랑으로 인해 계속 목회하기로 순종하겠다는 간증과 결심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할렐루야! 하나님께서 사랑의 불꽃을 통해 계속해서 콜롬비아 교회들과 목회자들에게 행하실 일들을 기대합니다.

———————————————————————————————————————————————–

14년 만에 처음 열린 GMI & PGM ENCOUNTER 1기가 주님의 은혜로 풍성하게 마쳤습니다. 한달 전부터 전 교인 24시간 릴레이 기도를 시작으로 저희 성도 및 교사 50명, 저희와 협력하고 있는 협력교회 목사님들 16명 그리고 저희 지 교회 목사님들과 전도사 그리고 장로님들이 20명 참석하여 총 86명의 캔디들과 미국 본 교회 팀멤버 14명 한국 팀멤버 2명이 2박 3일동안 은혜 가운데 함께 하였습니다.

 

생전 처음 받아보는 사랑이라 모두 너무 행복해 하였고 시간 시간 주님이 주시는 말씀을 놓칠세라 모두 집중하고 필기하고 토론하였습니다.

인카운터를 마치고 지방에서 또 프리타운에 있는 협력 목사들에게 매일 감사의 편지를 받고 있습니다. 이런 환대와 말씀의 축제는 처음이었다.” “다음에는 우리에게도 “기회를 달라” 고 말입니다. 오직 하나님께 영광입니다.

이곳 멀리까지 와서 애써주시고 사랑과 헌신을 베푸신 모든 팀멤버들에게 저희 성도들을 대신하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이제 인카운터를 받은 86명의 캔디들이 계속해서 영적으로 승리를 할 수 있도록 또한 이들이 다시 말씀의 부흥을 일으키고 다음 세대의 어린 아이들과 아직 주님을 알지 못하는 미전도종족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현재 국제학교 학생들의 정원은 1,156명입니다. 이번에 새 학기에 입학할 학생들은 약 2,500여 명이 될 것 같습니다. 많은 수의 아이들을 모집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성적이 좋은 아이들을 선별하여 양육하고 주님의 말씀으로 훈련하여 이 땅의 영적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해 세운 학교인 만큼 다음 세대의 영적 지도자 훈련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땅의 귀한 어린 영혼들을 잘 인솔하여 주님의 말씀으로 양육하고 훈련하여 이 민족의 영적 지도자로 세우는데 이 학교가크게 쓰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더불어 이 일을 위해 계속해서 정부 및 교육 관계자들과 좋은 관계 및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또한 좋은 교사와 학생들이 계속해서 선발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