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몰두바/ 타지키스탄 선교소식

By August 25, 2023No Comments

지난 6월에 팀원들과 함께 두 개의 마을에서 단기 전도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두 마을에서 각각 약 90명과 약 100명의 아이들이 모여서 저희가 준비한 캠프에 참여하였고 아이들에게 성경과 복음에 대하여 전하고 나눌 수 있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만 이로 인해 정교회 신부와 교인들이 항의하고자 캠프를 방문하였는데 저희의 따뜻한 환영에 그들도 마음이 풀어져 함께 예수님과 성경이야기를 나누는 특별히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7월에는 발칸 지역 MK캠프가 불가리아에서 열리어 선교사 자녀들에게 한인의 정체성과 디아스포라의 역할을 가르치고 배우는 중요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 가지 기도 부탁드리는 것은 10월중 거주증이 만료되는데 변호사 및 수속과정이 잘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이곳은 무척 덥고 여름방학 주일학교 사역 마무리에 모두가 땀흘리며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10년을 계획하고 진행하고 있는 이 사역속에 주님 앞에 드려질 열매들이 맺혀가고 있음을 봅니다.

 

특별히 이 땅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말씀을 듣고 그 마음에 심고 자라 이 나라의 믿음의 기반이 되고 열매 맺는 굳건한 나무들이 될 수 있도록 함께 손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이제 9월초에는 그토록 기다리던 27번째 티디가 있습니다. 중국 참여자 20명과 원주민 참여자 45명 그리고 현지 후보와 봉사자 105명을 합하여 총 170명이 집회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성령님의 운행하심과 역사하심 속에 많은 주님의 일꾼들이 세워지길 소망합니다. 한 가지 기도제목은 집회기간동안 공권력에 의한 악한 세력의 공격을 막아주시기를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