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태국/ 중국/ 인도 선교소식

By August 25, 2023No Comments

지난 8개월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바쁘고 빠르게 흘러갔습니다. 저희가 개척하고 매주 8 명에서 많이 오면 15명이 함께 예배를 드리고 식사교제를 나누고 있습니다.

 

아직은 성경공부나 다른 프로그램을 진행할 여유가 되지 않아 매주 예배와 교제만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감사한 것은 꾸준히 성도들이 예배에 참석하고 한 두 명씩 새로운 분들이 오심에 감사드립니다.

7월부터는 전도폭발 3기를 시작하였습니다. 참석자 모두가 큰 결단으로 자신들의 주말 수입을 포기하고 이 자리에 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놀랍고도 큰 은혜가 임하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더불어 이제 부모를 따라 교회에 오는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예배를 준비하며 이를 위해 현지인 전도사가 구하고 있는데 이 땅의 미래인 아이들이 복음으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더불어 바쁜 일정들로 계속해서 미루어지고 있는 인카운터가 잘 이루어져 많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

———————————————————————————————————-

현지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모임과 성경공부를 통해 점점 결실들이 맺어지고 있습니다. 유물론적 사고에 갇혀 사람에게 영이란 것이 정말 있느냐며 따지기 일수였던 여자청년이 어느날 갑자기 “이제 이 성경의 내용이 진리인 것이 믿어져요”라며 예수 그리스도를 인정하고 성경이 진리인 것이 믿어진다고 고백하였습니다.

 

예비하신 때가 속히 오기를 기다리며 손과 마음을 모아 중보하던 중 갑자기 찾아온 믿음의 결단에 감사와 찬양을 한껏 올려드렸습니다. 계속해서 이 모임을 통해 이 땅의 청년들이 진리와 생명되신 그리스도를 만나는 은혜의 역사가 계속해서 이루어지기를 소망합니다.

특별히 한 청년은 졸업 후에 말씀을 더 깊이 배우고 이후에는 신학교에 들어가겠다고 결단하였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이 소망이 보이지 않는 거대한 사회주의 중국 땅에서 오늘도 당신의 영혼들을 찾으시고 일으키시며 세워가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이 땅을 위해 계속해서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샬롬! 무더워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인도 정세는 안좋은 소식들이 많이 들립니다. 마니푸르주의 쿠키족과 메이테이족간의 충돌이 있어서 기독교와 흰두교 소수 민족간의 충돌로 120명 이상 사망했다는 소식과 함께 구르가온에서 힌두와 무슬림 종교분쟁으로 차량과 길거리 가게 일부들이 불타고 경찰 5명 사망 또한 유혈 사태로 인해 150명 정도 체포된 상황입니다. 하루 속히 이 유혈사태가 끝나고 인도의 평화와 안전을 위해서 기도해주십시오.

 

이러한 총체적 혼란 속에서도 저희 사역자들은 수박 전도 파티세미나에서 은혜를 받고 많은 곳에 다니면서 복음을 전하면서 믿지 않는 마을로 계속 들어가면서 아이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런데 감사한 것은 무더위에 밖에서 전도 프로그램을 하려고보니 도저히 엄두가 나지 않았었는데 방문하는 마을마다 너무나 신기하게도 그들이 먼저 나와 집과 마을 회관을 제공해주어 아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친히 준비하시고 열매 맺게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계속해서 이 땅과 민족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