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태국/ 첼라빈스크/ 베네주엘라 선교소식

By November 3, 2023No Comments

깐르앙 교회가 이제 7살이 넘었습니다. 크리스찬이 전혀 없던 이곳에 하나님의 큰 권능으로 교회를 세우셔서 이제는 든든히 자라고 있습니다. 여러가지로 본이 되고 있는 교회입니다.

 

8년된 나께교회도 교회증축 마무리 단계에 있습니다. 1년 2개월째 공사 중이어서, 저도 몸과 마음이 조금 지쳐서 이제는 얼른 끝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5년된 쾀락교회는 임대건물에서 소수의 성도가 모이지만 열정으로 하나님의 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불어 11월부터 개척될 예루살렘 교회가 순조롭게 준비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교회가 계속해서 지역을 살리고 이 민족과 나라를 살리는데 쓰임받을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10월17일부터 20일까지 3박4일동안 러시아의 서부지역 교회 목회자들과 그룹 리더들 100여명이 첼랴빈스크에서 쎄미나를 가질 예정입니다.

 

전쟁으로 인한 종교법 강화, 교회마다 경제적인 어려움 속에서 복음 전파에 대한 전반적인 문제를 놓고 기도하고 대처방안등을 함께 나누고 새로운 비젼을 나누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외부세력의 방해가 없도록 기도해주세요. 더불어 각 교회들에 세워주신 사역자들이 흔들림 없이 굳건히 섬길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더위가 끝나는 끝자락에 베네수엘라 제 2도시인 MARACAY 에서 연합집회가 있었습니다. 이곳에 사역하는 50여명의 저희 신학생 목사님들이 모여 앞으로 구체적으로 동역하기 위한 준비를 하였습니다.

 

제일 먼저 중보센터를 다시 세우기로 하였습니다. 이곳의 기도의 불길이 다시 뜨겁게 타오를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9월부터는 글로벌 리더쉽 스쿨이 시작되었습니다. 합숙과 실습을 하며 3개월 동안 75명의 학생들이 훈련을 받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