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우크라이나 / 아르메니아 / 알바니아 선교소식

By November 3, 2023No Comments

“안녕하세요?” 라는 인사가 하루 하루 너무나 피부에 와닿는 상황입니다. 매일 밤 공습 경보와 싸이렌은 끊이지 않고 이제 너무나 자연스럽게 집 앞을 날아다니는 드론들을 보면서도 오직 위로부터 내려지는 평안만이 저희 부부를 요동치 않고 사역에 임하도록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저희는 우리팀들과 함께 오늘도 예외없이 점심 식사를 신학교와 동유럽 선교센터 두 곳에서 준비하고있습니다. 날마다 약 200여명에게 베푸는 점심식사 급식에 오시는 분들을 통해 서로가 예수님을 만나고 또 작은 예수로 각자에게 맡겨진 사역들을 감사함으로 감당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우리의 전쟁은 눈에 보이는 것 뿐이 아닌, 영적 전쟁에도 늘 예수의 이름으로 무시로 기도하며, 무장을 하고 승리를 고백을 해봅니다. 특별히 매일밤 날아오고 또 날아가는 로켓으로 양국에 많은 희생자들이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양국의 젊은이들과 민간인들이 이유없이 계속해서 죽고 죽어가는 모습들의 소식은 기도를 하지 않을 수 없도록 합니다. 더욱이 어느 누구도 우릴 보호하거나 피할 수도 없으니 오직 예수님께 맡기고 기도하자며 서로가 서로에게 고백을 하면서 하나님께만 영광과 감사를 올려드리는 모습들은 보는 나의 마음을 아련하게합니다.

“하나님 언제야 이 전쟁이 종전이 될 수 있을까요?” 생각보다 긴 시간 끌어오는 전쟁이지만 기도로 함께 도와주시는 주님 안에서 형제, 자매들이 많은 위로가 되고 힘이 됩니다. 감사 또 감사합니다.

——————————————————————————————————————————————-

긴급 기도제목입니다.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의 분쟁지역이었던 카라바흐 지역이 아제르바이잔으로 넘어가며 아르메니아 주민12만명이 재산을 몰수당하고 졸지에 피난민 신세가 되었습니다.

 

현재 이들을 수용할 수 있는 시설이 턱없이 부족합니다. 특별히 여자들과 아이들에게 너무나 열악한 상황입니다. 한순간 집과 삶의 터전을 잃은 이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10월 중순부터 피난민들을 위한 12주 알파코스를 시작합니다. 아르타샷에 임시 정착한 약 1백여명의 피난민들을 초청해 복음을 선포하고 말씀을 가르치려고 합니다. 기도해 주세요.

또한 11월에는 난민들을 위한 아라랏 티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곳 학생들과 매일 성경 말씀을 읽고 나눈지 5개월이 되어갑니다. 말씀은 커녕 세상의 지식과 교육마저 받지 못한 이들에게 성경말씀은 너무나 생소하고 어려운 것 같습니다.

 

더욱이 오직 물질적 성공만을 추구하는 이 땅의 풍조 속에서 이곳 청년들을 보고 있으면 너무나 더디고 느려서 때론 그 과정이 어린 아이를 키우는 것처럼 답답해 몸부림 칠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주님께서 죽기까지 사랑하시고 인내해주신 것을 기억하며 다시금 힘을 얻습니다.

이 무슬림 땅에 주님의 귀한 청년들이 굳건히 세워지도록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