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파라과이/ 이스라엘/ 타지키스탄 선교소식

By November 3, 2023No Comments
마을 교회 지도자를 위한 성경공부 모임을 시작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지도자들이 바른 복음을 알게 하고 성실하게 주일 예배를 인도 하게 하며 또 그들이 성도들에게 가르칠 설교 자료들을 제공해주어 주일 설교를 체계적으로 준비하도록 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청년학교도 시작하였습니다.

 

현재 인디오 마을 안에서 목사라고 불리어지는 교회의 지도자들은 신앙의 열정과 진심은 가지고 있을지라도 최소한의 신앙교육조차도 받지 못한 사람들입니다. 

이 때문에 교회 안에서 바르고 건강한 기독교가 유지되기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이를 위해 청년들을 발굴하고 성경학교에서 훈련하여 이들의 사역과 교회를 계속해서 지원하려고 합니다. 이 모든 사역이 주 안에서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

이스라엘은 유래없는 막대하고 끔찍한 공격을 받았고 현재 길고 어려운 전쟁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저희 주변의 유대인 목회자들과 대부분의 믿는 자녀들이 예비군으로 편성되어 가자지구 전선에 배치되어 있는 전시상황입니다.

 

막강한 군사력과 세계적인 첩보 수집 능력을 갖춘 이스라엘이 어제 아침 너무나도 무력하게 무너졌습니다. 그것은 이제 이스라엘이 회개하고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심을 보게하시기 위한 하나님의 계획인줄로 믿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러분의 기도로 교회는 계속해서 부흥이 되고 터키선교센터를 통한 사역이 잘 진행되고 있으며 이란 선교에도 열매들이 점점 맺혀가는 것이 보입니다.

 

이러한 가운데 특별히 아이봐지 교회는 무슬림에서 개종한 성도들이 마음 놓고 안전하게 예배를 드리며 생활할 수 있도록 마을 공동체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190명의 믿음의 사람들이 핍박 속에서도 끝까지 믿음을 지키며 이 땅의 굳건한 그리스도인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그리고 이들을 통해 아랍마을의 13000명이 구원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