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캄보디아/ 미얀마 선교소식

By November 17, 2023No Comments

금년에도 하나님께서 보내주신 16명의 학생들이 신학교에 등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부르신 이들을 통하여 캄보디아와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길 소망합니다. 이러한 가운데 저희는 현지교회의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이 학업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도록 빛과 소금 장학금으로 격려하고 있습니다.

총 14명을 선발하여 학업 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건강한 그리스도인들로 성장하도록 기도해주세요. 더불어 이곳 교회는 이제 현지인 중심체계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새롭게 세워지고 있는 현지 교회 건축이 잘 이루어지고 이곳의 뜨거운 예배의 터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 이후 캄보디아는 미디어의 영향력이 너무나 커져서 현지 사역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제는 현장 예배와 영상예배가 함께 드려지며 영상예배를 통한 부흥의 소식이 들릴 정도로 그 여파가 엄청납니다.

 

저희는 이에 발맞추어 주일학교 사역, 찬양팀 양성 및 영상제작, 기독교 미디어 컨텐츠들을 제작하여 계속해서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 사역을 통해 캄보디아 곳곳에 복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더불어 신학교를 통해 굳건한 주님의 일꾼들이 양성될 수 있도록 또한 기도 부탁드립니다. 

——————————————————————————————————————————————-

호산나 교회는 그 동안 정부 인가 문제로 언제 교회를 닫아야 할지 모르는 두려움 가운데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장로교단과 연결되며 정식 라이센스를 받기 위한 과정 중에 있으며 이 일이 성사되면 저희와 상관없이 교회가 계속해서 남을 수 있게 됩니다. 끝까지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글학원사역을 9월부터 다시 시작 하였습니다. 평일에는 한글 학원으로 그리고 주일에는 교회로 사용이되고 있습니다. 이곳을 통해 귀한 영혼들이 주님을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또한 누구보다 복음전파에 열심인 후임 사역자가 굳건한 마음으로 교회를 잘 세워가고 있습니다. 저희도 계속해서 유치원과 한글학원사역을 통해 복음전파를 이어가려고 합니다. 함께 기도해주세요.

—————————————————————————————————————————————————–

미얀마는 여전히 사회, 정치 모두가 혼란스럽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신앙으로 인해 삶의 터전을 빼앗기고 난민이 된 가정들이 모여 예수 마을을 건축하고 있습니다. 매일 함께 모여 식사를 나누고 또 함께 예배하며 절박한 상황에서도 도리어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특별히 정착지 주소가 없어서 자녀들을 학교에 보내지 못하던 부모들의 한이 해결될 수 있게 되어 얼마나 감사한 지 모릅니다. 또한 한국과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은 청년들이 모여 말씀을 배우고 체계적인 신앙훈련을 통해 이 땅의 복음전도자로 세워져가고 있습니다. 이 땅에 주님의 귀한 역사들이 계속해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