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타타르스탄/ 씨에라리온/ 인도 선교소식

By December 20, 2023January 12th, 2024No Comments

8월부터 두 지역에서 시작된 한글 학교는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주님을 모르는 영혼들이 주의 사랑을 느끼고 주님을 알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더불어 마침내 현지 교회에도 임직들이 세워졌습니다. 이들이 새로운 열정과 사명으로 함께 교회를 세워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이러한 가운데 전쟁이 시작된지도 벌써 600일이 넘었습니다. 긴 전쟁으로 인해 여기 저기서 가슴 아픈 소식들이 전해지고 또 계속해서 다양한 연령의 사람들이 여러 이유로 자진입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 나라와 이 민족이 주를 바라보며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다리 수술을 준비중인 세아를 위해서도 기도해주세요. 

———————————————————————————————————-

이곳에서의 지난날들을 돌아보며 참으로 하나님께서 지켜주셨고 저희를 붙들어 주셨으며 또한 성장시켜주셨음을 고백합니다.

 

교회 바로 앞에 큰 스피커를 틀고 매일 거짓 목사를 데려와 사탄의 방언으로 예배를 방해하고 성도들을 회유하는 등 수많은 훼방과 공격 속에서도 하나님께서는 도리어 교회를 굳건히 하셨고 이제는 우리를 공격하던 지역 유지들마저 함께 예배드리고 있는 말도 안되는 일들이 일어나고 있음을 보며 오직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학교는 올해도 하나님께서 보내주신 수많은 학생들과 훌륭한 교사들과 함께 새롭게 학교를 세워나가는데 힘을 쏟고 있습니다. 이 귀한 아이들을 통해 주님의 나라가 이곳에도 굳건히 세워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

인도는 지금 흰두 축제로 거리는 시끄럽고 분주한 가운데 있습니다. 이러한 속에서 저희 교인들은 연합하여 부흥회를 열었습니다.

 

각 교회마다 말씀과 찬양으로 순서를 준비하였고 특별히 모든 교회의 아이들과 청년 그리고 어른 모두가 한 마음으로 기도하는 가운데 회개의 눈물과 함께 치유와 회복의 역사가 불일듯 일어났습니다. 이들을 통해 이제는 인도에 복음의 역사가 널리 퍼져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사역자들이 5박 6일 동안 TEC 훈련을 받았습니다. 여러번의 테스트와 설교 훈련을 통과한 사역자들이 생명을 걸고 하나님의 나라 확장에 쓰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더불어 크리스마스 전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주님의 사랑이 전해질 수 있도록 함께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