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페루/ 멕시코/ 알바니아 선교소식

By February 2, 2024No Comments

2024년도 섬기는 페루신학교와 줌을 통한 여성지도자신학교 그리고 신규로 개설되는 줌 청년지도  자신학교를 위해 그리고 빈민아동후원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이를 통해 새해에는 처음으로 저희 신학생자녀와 프로그램 봉사자 대학생을 대상으로 갈렙 장학생을 선발하여 1년간 지원하기 위해 지원서를 받고 기도하며 선발 과정 중에 있습니다.

이 모든 사역에 함께 해 주신 은혜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은혜로 인도하실 주님 앞에 페루 동역들과 함께 엎드려 기도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할렐루야! 작년 한해도 저희들을 사용하셔서 복음을 전하게 하시고 이곳의 궁핍함을 풍요롭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티화나 난민사역을 통해서 싱글맘 그리고 어린 아이들과 함께 예배를 드리며 그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생각한 것만큼 넉넉히 준비하지는 못했지만 어두운 난민숙소에 등을 달아 숙소를 밝게 하듯 어둠 속에 있는 그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의 빛을 전하게 해주심을 감사합니다.

특별히 마약재활원 성경공부반 제자들 30여명과 함께 세례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어두운 이 땅이 그리스도의 밝은 빛으로 가득한 그날까지 계속해서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2024년을 시작하며 이곳에서의 지난 시간과 사역들을 되돌아 보았습니다. 현지인 사역자들과 팀사역도 하고 독립적으로 했던 사역들을 통해 수많은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 속에서 어떤이는 단박에 거절하였고 또 어떤이는 자신들의 이익만을 추구하고 떠났으며 어떤이는 여전히 망설이고 있고 또 어떤이는 그리스도를 주로 시인하고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 모든 시간이 우리의 말과 능이 아닌 오직 성령님께서 행하신 일이기에 묵묵히 주님만을 의지하게 됩니다. 2024년에도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