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이스라엘 / 아르메니아 선교소식

By February 2, 2024No Comments

2023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4년 새해를 시작하는 이 때에 여전히 끝나지 않은 이스라엘과 하마스간의 전쟁으로 인해 마음이 많이 무거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땅 가운데 함께하시는 주님의 은혜로 인하여 주님께 감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작년 연말에는 메시아닉 청년들,군인들과 함께 즐겁고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맛있는 음식, 찬양과 말씀 나눔, 그리고 게임을 통해 주님 안에서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내 백성을 위로하라’는 이사야 40:1 말씀을 이곳에서 지난 2 달간 조금씩 실천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전쟁이 한창이던 시기에 저희 가족이 이스라엘에 있다는 것 자체가 우리의 유대인 친구들에게 많은 힘과 격려가 되었습니다.

우리 가족이 할 수 있는 건 너무나 미약하지만 주님은 저희들을 주님의 위대한 일에 작은 퍼즐로 사용하고 계십니다. 특히 아내를 통해 유대인 사역자 사모들과 교제하게 하시고 그들의 지친 마음을 함께 위로하고 품게 하셨습니다. 저희 아이들 역시 메시아닉 유대인 학생들 및 군인들과 교제하고 함께 예배하며 서로의 삶을 나누고 하나님의 일하심을 고백하며그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이 땅과 이 민족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의 전쟁이 하루 속히 잘 마무리 되게 하시고 이스라엘 군인들과 인질들 그리고 가자 주민들의 피해가 최소화되며 이스라엘 정부 지도자들과 군대 지도자들이 매순간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더불어 전쟁 이후 가자지구에 그들을 올바로 섬길 수 있는 건강한 리더를 허락해 달라고 또한 이스라엘 메시아닉 공동체가 영적 각성을 통해 더 깨어서 예배하고 기도하며 이제는 섬기는 메시아닉 공동체가 되게 해달라고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 안에서 안부를 전합니다. 이 땅을 위해 계속해서 기도해주시고 협력해주시길 바랍니다. 아르메니아가 어려움에 처하고 있는 동안 피난민 구제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신 은혜한인교회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르메니아 피난민들이 사는 상황은 크게 나아진 부분이 없습니다. 그렇지만 저들이 어려움에 처해있는 가운데 오히려 진정한 소망인 예수님을 만나고 그 주님을 영접하는 일들이 계속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 땅과 이 민족을 향한하나님의 놀라운 섭리, 계획을 발견하게 됩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피난민들이 주님을 영접하고 삶의 진정한 소망을 발견하는 일들이 지속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