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인도 선교소식

By February 21, 2024No Comments

인도는 계속해서 복음 전파가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예배 도중 한 귀신 들린 여인이 찾아왔습니다. 동역자들과 함께 기도하였고 하나님께서 역사하셨습니다. 그녀가 온전케 된 것을 온 마을이 보고 들은 후 마을 전체 분위기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이후 찾아오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는데 죄에 눌렸던 그들의 얼굴이 환해지고 완전히 자유케 되었습니다.

 

한 학생은 한국어 수업 가운데 전해진 복음을 듣고 가슴에 손을 얹고 예수를 구주로 영접하였습니다. 이 모든 놀라운 광경과 능력과 은혜와 구원을 보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이제부터가 더 큰 영적 전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계속해서 이 땅과 민족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도 집회를 주님의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많은 이들이 복음을 듣고 회심하였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특별히 신학교를 졸업한 사역자들이 성령충만하여 곳곳을 다니며 집회를 열고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들과 함께 집회를 하면서 다니는 곳마다 많은 어린이들과 어른들이 복음을 받아들이고 있으며 또 사역자들이 하는 찬양 속에 주님의 임재하심을 통해 참여한 이들이 하나님을 아바 아버지로 부르며 고백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결신자들이 세워지고 사역자들을 통해 이 땅 곳곳에 복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북인도 이쪽은 지금 겨울이 되었습니다. 추위와 스모그로 뿌연 도시이지만 도로와 높은 건물을 만드느냐고 바쁜 사람들과 완성되어지는 것을 볼 때마다 인도가 급속하게 발전하는 것이 느껴집니다.

 

그 어느 때보다 돈이 우선시 되고 우상숭배에 사로잡혀 있는 이 인도의 많은 영혼들이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하나님의 주권 아래에 사는 영적 풍성함이 넘치는 나라가 될 것을 소망합니다.

특별히 신학생들이 추운 날씨에 건강 지켜주시고 2024년에는 더욱 성장하고 성숙한 예수님의 제자가 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주님이 행하실 일이 기대가 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