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네팔 김성윤, 오종향 / 베트남 ㅈoo 선교 소식

By September 2, 2022No Comments

네팔 김성윤, 오종향 선교사

하나님 안에서 늘 강건하시고 승리하십시요 한인은혜교회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선교를 위해 수고하시는 모든 사역자들의 삶 속에 그리스도의 풍성이 넘쳐나기를 축복합니다.

네팔 김성윤. 오종향 선교사 인사드립니다. 지금 제가 머물고 있는 네팔 극서쪽 덩거리는 비가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 기존 학교 건물이 학생 운영에 어려움이 있어서 다른 새 건물을 증축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7월 중순 부터 증축이 시작되었습니다. 모두 3층으로 지을 예정입니다. 올해는 일층을 완공하고 내년에 이층을 완공하려고 합니다. 일층 완공기간은 4개월 조금 넘을것으로 보입니다. 일층 건축비는 1억입니다 지금 2천만원이 부족합니다. 하나님께서 선하게 간섭하셔서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모든 것이 잘 마무리 될 것으로 믿습니다.

1.학교 증축의 모자란 재정을 위해
2.사고 없이 건축이 끝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3.내년 봄에 B.Th 과정이 잘 시작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4.9월에 있을 다델두라에 하나님 말씀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5.껀쩔뿌르 지역의 사역자들의 정기적인 연합 기도회와 말씀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요
6. 50도에 이르는 더위에 사역 건강하게 잘 감당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솔리 데오 글로리아~

베트남 장창선 선교사 

안녕하신지요? 목사님과 모든 성도님들께 베트남 하노이에서 인사드립니다. 늘 염려해 주시고 기도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제 아내(장창선)는  몸이 많이 회복 되었습니다. 일주일전 코로나에 감염되었지만 이 또한 무사히 잘 이겨 내었습니다. 모든것이 ㅎㄴ님의 은혜와 여러분의 ㄱㄷ덕분입니다.

베트남은 코로나로 인해 경제가 많이 어려운 가운데 있습니다. 그러한 가운데에도 정부는 경제회복과 관광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ㅂㅇ전파의 문이 좁혀지고 있지만, 주어진 환경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는 얼마전 E.C 6차와 7차를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요즘은 전도용(복음 ABC) 배포에 힘쓰고 있으며, E.C 8차와 9차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기도제목 —

  1. 베트남의 복음화가 하루발리 이루어 지고 경제가 회복 되도록
  2. 비자문제가 잘 해결 되도록
  3. 안전과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4. 9월 E. C 와 10월 E.C 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잘 준비하고 은혜 가운데 섬길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는 모든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늘 강건하시기를 ㄱㄷ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