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y

선교사님 기도제목

By January 5, 2022January 10th, 2022No Comments

 

1. 스웨덴 김명자 선교사- 재발견된 췌장암 검사 결과 전이가 되지 않았고 3 개월 후 다시 CT 찍으십니다.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2. 네팔 이예신 선교사- 선교사님께서 미만성 거대 B세포 림프종(DLBCL, Diffuse Large B Cell Lymphoma) 으로 투병중이십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3. 터키 양창모 선교사- 파킨즈병 가운데 주님의 은혜의 손길을 간구합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4. 터키 최지섭, 이혜영 선교사- 말기 유방암이라는 질병 가운데서도 주님의 치유의 능력으로 암이 줄어들고, 회복되고 있는 기적의 삶을 매일 누리고 있습니다. 의사 선생님께서는 “전이된 암이 줄어드는 일은 극히 드문 일”이라 말하지만, 주님께서 치유하고 계심을 믿습니다. 

5. 아르헨티나 강지애 선교사님이 유방암이 림프로 전이 되었습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6. 이지향선교사 – 척추 협착증과 발 족저근막염이 치유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7. 김에스더/김송호 목사님- 모두 기도해 주신 덕분에 남편 김송호 목사님의 생명에는 큰 지장이 없게 되었습니다. 이제 남은 25일 사이에 자가 호흡이 이루어져서 퇴원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