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News

몰도바 선교소식-정석영 선교사

By January 10, 2022January 26th, 2022No Comments

샬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봄이 왔듯이 우리의 삶에도 봄이 올 수 있기를 기대하며 나아가고자 합니다. 이 시간들이 주님이 예비하신 그 때를 준비하는 귀하고 복된 시간들로 채워지기를 또한 소망해봅니다.

<몰도바 소식>
몰도바는 현재 확진자 240,886명이고, 사망자 5,369명입니다. 아직도 하루에 약 800명 이상의 확진자와 30명 전후의 사망자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가난한 나라이기에 보다 안전한 방역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며, 마스크도 잘 사용할 수 없기에, 당분간 확진자와 사망자는 계속 나오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루마니아가 제공해 준 AstraZeneca 백신을 3월부터 접종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몰도바가 이 백신 접종을통하여 조금씩 안정과 평안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선교사 소식>
저는 지난 2월 27일 서울에서 코로나 검사를 받고, 여수로 언어(영어) 훈련을 받으러 내려왔습니다. 그리고 코로나 검사 결과는 다행히 음성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2월 28일) 서울에서 내려 온 이후부터 지금까지 저는 여수에서 영어 훈련에 참여하면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아직도 영어로 이야기하고 교제하는 것이 서투르고 어색하지만, 잘 배우고 익히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Expect great things from God, attempt great things for God.’ (William Carry) ‘하나님으로부터 위대한 일을 기대하라, 하나님을 위해 위대한 일을 시도하라.’ 이 작은 도전을 통하여 주님이 예비하신 그 길로 나아가기 원합니다. 시도하며 나아가다보면 넘어지기도 하고 쓰러질 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또 다시 일어서서 나아가기 원합니다. 오늘도 시도하고 또 시도하며 힘을 내고자 합니다!

<기도제목>
1. 묵상과 기도로 늘 하나님 아버지와 동행하는 제가 될 수 있도록~
2. 언어(영어)를 배우고 익히는 지혜가 자라날 수 있도록~
3. 주님이 예비해주신 배우자를 만날 수 있도록~
4. 몰도바가 주님을 예배하고 찬양하는 복음적인 국가가 되어질 수 있도록~

Leave a Reply